FTX 소매 투자자들, 투자금 회수 가능성 희박

anonymous2022.12.18 23:43조회 수 29댓글 0

  • 2
    • 글자 크기

FTX 소매 투자자들, 투자금 회수 가능성 희박

 

bankman-fried [MConverter.eu].gif

 

MTJ03601 [MConverter.eu].gif

 

한때 가치가 320억 달러에 달했던 암호화폐 거래소 FTX의 붕괴 이후 많은 관심이 현재 파산한 회사의 가장 저명한 투자자와 유명인 후원자에게 집중되었습니다.

 

그러나 100만 명이 넘는 채권자들과 함께 많은 젊은이들과 소규모 투자자들이 가방을 들고 남게 될 것입니다.

 

금요일 오전 10시(동부 표준시)로 예정된 파산 법원 심리는 FTX의 파열로 인해 돈을 잃은 사람들의 전체 스펙트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밝힐 수 있습니다. 청문회에서는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함하여 FTX의 채권자 전체 목록을 공개하는 동의를 고려할 것입니다.

 

FDIC(Federal Deposit Insurance Corporation)의 전 회장인 Sheila Bair는 최근 Fox Business 에 FTX 붕괴의 진정한 비극은 "잠재적으로 훨씬 더 작은 백만 명의 투자자가 있고 그에 비례하여 실제로 피해를 입을 투자자"라고 말했습니다.

 

Bair는 FTX와 암호화폐 산업 전반이 젊은이들에게 많은 마케팅 을 해왔다고 언급 하고 회사의 매력에 빠진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회수할 가능성이 낮다는 사실에 "슬프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유사한 미래의 붕괴를 방지하기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가 준비금의 증거를 제시해야 하고 일부 감독 집행이 시행되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에너지 거래업체 엔론(Enron)의 파산을 처리한 기업 구조조정 전문가인 현 FTX CEO 존 레이 3세는 화요일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에서 증언 하고 FTX와 그 계열사에 돈을 투자한 고객들이 미래에 희망을 품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투자금 전액 회수.

 

"우리는 이 모든 자산을 결코 돌려받지 못할 것입니다." Ray가 직설적으로 말했습니다.

 

파산 절차의 초기 단계에서 FTX는 30억 달러 이상의 최대 무담보 채권자 50명 에게 빚을 졌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회사는 알고 있는 100,000명의 채권자를 식별할 수 있었으며 이들 대부분은 FTX 고객이었습니다.

 

그러나 FTX 및 130개 이상의 계열사의 파산은 이전 고객 및 기타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총 채권자 수는 궁극적으로 100만 명을 넘어설 수 있습니다.

 

FTX 설립자이자 전 CEO인 Sam Bankman-Fried는 월요일 바하마 당국에 의해 체포되었으며 추후 인도될 예정입니다.

 

연방 검찰은 화요일 Bankman-Fried가 최고 징역 115년을 선고받을 수 있는 미국 내 8건의 혐의로 기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에 대한 혐의에는 고객에 대한 전신 사기와 관련 음모 혐의가 포함됩니다. 대출 기관에 대한 전신 사기 및 음모 혐의; 상품 사기, 증권 사기, 돈세탁을 저지르고 선거 자금법을 위반하는 음모.

 

뉴욕 남부 지방 검사 Damian Williams는 Bernie Madoff의 Ponzi 사기 및 Enron 스캔들과 비교되는 Bankman-Fried 사건이 "미국 역사상 가장 큰 사기 중 하나"로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2
    • 글자 크기
골드만삭스 직원 수천명 해고 계획 애플이 아이폰이나 애플워치 사용자 전용 스마트 도어록 제공
첨부 (2)
bankman-fried [MConverter.eu].gif
152.7KB / Download 11
MTJ03601 [MConverter.eu].gif
234.8KB / Download 11